기타 안내 및 제한사항

1. 전시자(참가기업) 명찰 지급 안내
  전시장에는 전시자, 참관객 및 승인된 장치/용역 관계자만이 출입할 수 있으며 항상 등록 명찰을 패용하여야 합니다. 명시된 규칙대로 등록하지 않은 입장 인원은 전시장에서 퇴장됩니다.
  1) 명찰의 용도
    대한안과학회 제 120회 학술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와 비즈니스 관람객에게 전시상담의 편의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명찰을 교부합니다.
전시기간에는 반드시 본 명찰을 패용해야 행사장 출입이 가능합니다.
  2) 명찰 발행 대상
    전시자 명찰은 전시회에 참여하는 업체의 직원으로 전시 기간 중 상주 할 필요가 있는 홍보, 영업 등의 담당자에게 발행됩니다.
  3) 발급기간 및 장소
    11월 2일(금) 09:30분부터 등록대에서 배부합니다.
(주최자의 사정에 따라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주차안내
  1) 화물 반입/반출 차량 동선 안내
전시장 내 화물 반입/반출구 규격 및 화물 차량 주차장 주차 안내: 화물 차량 높이 - 4m / 전시장 제한 하중 1.5톤 /1.5m²(행사의 준비일과 철거일에는 화물차(승용차, SUV, 승합차 등은 제외)에 한하여 3시간 주차비가 면제)
2) 별도의 주차권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차권 구매처 위치 및 연락처 안내
    1) 1층 AHall과 레스토랑 사이 주차고객센터
      (글로벌피엠코, 02-6002-7130)
3) 기타 제한사항
1. 벽체나 바닥에 테이프, 접착제 등을 이용하여 광고물을 부착할 수 없습니다.
2. 전기ㆍ급수ㆍAir 등 신청한 에너지는 안전 점검 및 검사 완료 후 공급합니다.
(전기 설비 운영 지침 및 행사 관련 업무 처리 절차에 준하여 공급)
3. 음향규제 : 음압은 음원으로 부터 1m의 거리에서 85db 이하로 유지해야 합니다.
4. 난방 기구 사용 제한(전시장, 회의장 등 실내에서 난방 기구의 사용 금지)
5. LPG 용기의 반입 금지
전시장 등 실내에 LPG 용기의 반입을 금지하므로 부득이 LPG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관계법령"액화석유가스의 안전 및 사업관리법 시행규칙"에 준하여 공사를 시행하고 관계 기관의 검사를 받은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