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대시설 안내  
▶ 전기
ㆍ전시장내 전력공급은 단상 220V 이상이므로 110V 사용시는 다운트랜스를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ㆍ주간선은 주최측에서 제공하나, 부스내부 전기공사는 참가업체가 직접 시공합니다.
   (조명용을 포함, 모든 전력사용에 대하여 반드시 주최측에 신청해야 합니다.)
ㆍ특히 민감한 장비를 전시할 때는 자체 안전장치를 설치해야 합니다. 부스 전기공급은전시회운영시간(08:00~17:00)에 한하여 공급됩니다. 24시간 전기공급을 받기 원하시면 학회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ㆍ전기 SOCKET에 임의로 멀티탭을 연결하여 사용하면 과부하로 인한 화재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하여 어떠한 내용의 전기공사라 할지라도 반드시 공식전기 지정 업체를 통하여 작업하셔야 합니다.
ㆍ참가업체는 필요한 용량의 전기를 조명용과 동력용 포함하여 신청하십시오. 준비기간 중 또는 전시기간 중 필요 용량에 미달된 전기용량을 신청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해당업체는 부족한 전기용량을 추가   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는 전시회 전체의 사고방지 및 안전유지를 위한 것이며, 과부하로 인해 전시장 내 화재발생이나 타 업체에게 피해를 초래할 경우원인을 제공한 업체는 학회사무국 및 김대중컨벤션센터 또는   피해업체에게 적절한 보상을 하여야 합니다.
▶ 급배수 및 압축공기
ㆍ급배수 및 압축공기를 신청하신 기업에 한해 제공됩니다.
ㆍ상하수도 설비 혹은, 기계 동작을 위해 압축 공기가 필요하신 기업에 해당하는 항목입니다.
ㆍ공급개시 및 차단은전시회 시작 전,후 30분 입니다.
▶ 철거
ㆍ전시회가 종료된 후, 지정 업체가 가구를 수거할 때 서랍과 선반 등에 남은 물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학회 사무국은 물품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ㆍ전시 장치물은 외부에서 미리 제작하여야 하며, 전시장내에서는 조립만 가능합니다.
ㆍ전시장 내에서는 콤프레샤, 용접기, 전기톱, 전기대패, 그라인더 등 전동공구는 사용할 수 없으며 페인트칠도 끝마무리 손질 외에는 작업이 불가합니다. (소방안전규칙사항) 전시장 바닥에 카페트 설치시   일반 공업용 본드를 사용하여 부착할 수 없으며 제거가 용이한 특수풀(예:라덱스)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ㆍ전시장 바닥, 벽면 등에 못질 혹은 본드칠을 하여 전시장을 훼손하였을 경우해당 참가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ㆍ바닥의 트랜치 커버 밑은 전기 시설이 되어 있으므로 전시장 내에서는 물청소를 하는등 절대로 바닥에 물을 버리거나 흘려서는 안됩니다.